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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명 | 추천직업 | 클래스 스킬 | 스킬 효과 | 베스트 문장사 | 비고 |
뤼에르 | 신룡의 왕 | 신룡의 기운 | 자신의 인게이지 카운트 최대치 -1 | 마르스 | |
루키 | |||||
치키 | DLC구매 필요 | ||||
리프 | 골드 파밍 전용 | ||||
반드레 | 그레이트 나이트 (검,창) | 호위 | 아군과 적 사이에 자신이 있을 경우 받는 데미지 -3 | ||
클랜 | 메이지 나이트 (도끼) | 불합리한 법 | 직접 공격 시 적과 공격 종류(물리 공격/마도서)가 다를 경우, 속도 +3 | ||
프랑 | 하이 프리스트 | 자기회복 | 회복 계열 지팡이를 사용할 상대로 자기 자신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. | ||
알프레드 | 아브닐 | 금련 | 기술 %로 물리 공격 데미지를 반감한다. | 로이 | |
부셰론 | 베르세르크 | 스매시+ | 스매시 발생 시 상대를 2칸 이동시킨다 |
에티에 | 스나이퍼 | 집중 | 산대에게 반격당하지 않을 경우 필살 +10 | ||
셀린 | 프루라쥬 | 화려한 불꽃 | 기술 %로 마법 공격에는 힘 절반을. 그외 공격에는 마력의 절반을 데미지에 추가한다 | 세리카 | |
루이 | 그레이트 나이트 (창,도끼) | 급습 | 상대가 진입할 수 없는 지형에서 공격했을 때 속도+5 | 시구르트 | |
아이크 | |||||
클로에 | 그리폰 나이트 (도끼) | 이동 보조 | 자신의 칸을 포함한 주위 1칸 지형의 이동 코스트를 1로 한다. | 벨레트 | |
장 | 하이 프리스트 | 자기회복 | 회복 계열 지팡이를 사용할 상대로 자기 자신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. | 미카야 | |
벨레트 | |||||
치키 | DLC구매 필 | ||||
유나카 | 소드마스터 | 돌파 | 인접해서 전투한 뒤, 적 너머 반대편 칸으로 이동하는 [돌파]커맨드 사용 가능. 인접 전투 후, 상대의 반대편으로 이동 | 린 | |
리프 | |||||
카무이 |
안나 | 하이 프리스트 | 자기회복 | 회복 계열 지팡이를 사용할 상대로 자기 자신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. | 미카야 | |
스타루크 | 티라이외르 | 월광 | 기술%로 적의 수비/마방을 반감해서 공 | 린 | |
라피스 | 제너럴(검) | 바꾸기 | 인접한 아군과 위치를 바꾸는 [바꾸기] 커맨드 사용 가능. 아군과 위치를 바꾼다. | 루키나 | |
시트리니카 | 세이지 | 마력 증폭 | 마도서로 직접 공격 시 주위 1칸 이내에 있는 마도서를 장비한 아군의 수만큼 공격력이 상승한다. | ||
디아만드 | 석세서 | 태양 | 기술%로 적에게 입힌 대미지의 절반만큼 HP를 회복한다. | 로이 | |
아이크 | |||||
앰버 | 그레이트 나이트 (검,창) | 호위 | 아군과 적 사이에 자신이 있을 경우 받는 데미지 -3 | ||
제이데 | 제너럴(검) | 바꾸기 | 인접한 아군과 위치를 바꾸는 [바꾸기] 커맨드 사용 가능. 아군과 위치를 바꾼다. | 리프 | |
아이크 | |||||
아이비 | 린트부름 | 허공 | 마도서로 공격했을 때 기술%로 적의 마력의 절반을 데미지에 추가한다. | 세리카 | |
에델가르트 | DLC구매 필요 | ||||
젤코바 | 시프 | 통과하기 | 적을 지나쳐서 이동할 수 있다 | 벨레토 | |
리프 | 골드 파밍 전용 |
카게츠 | 소드마스터 | 돌파 | 인접해서 전투한 뒤, 적 너머 반대편 칸으로 이동하는 [돌파]커맨드 사용 가능. 인접 전투 후, 상대의 반대편으로 이동 | 마르스 | |
린 | |||||
에이리카 | |||||
포가토 | 워리어 | 무자비 | 브레이크 상태인 상대를 공격했을 때 데미지 150% | 시구르트 | |
판도로 | 하이 프리스트 | 자기회복 | 회복 계열 지팡이를 사용할 상대로 자기 자신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. | ||
보네 | 그레이트 나이트 (검,창) | 호위 | 아군과 적 사이에 자신이 있을 경우 받는 데미지 -3 | ||
미스티라 | 피치포크 | 모래 진영 | 물리 공격을 했을때 기술 % 수비의 150% 만큼의 수치를 힘 대신 공격에 계산한다 | ||
메린 | 울프 나이트 (검) | 발목 잡기 | 단검으로 직접 공격시 1턴동안 상대의 이동 -2 | 에이리카 | |
파네토네 | 울프 나이트 (검) | 발목 잡기 | 단검으로 직접 공격시 1턴동안 상대의 이동 -2 | ||
오르텐시아 | 슬레이프니르 | 거목 | 지팡이를 사용했을 때 기술 %로 사용 횟수를 소비하지 않는다. | 벨레트 | |
미카야 | |||||
카무이 | |||||
세아다스 | 댄서 | 특별한 춤 | [춤추가]를 아군에 사용 했을 때 1턴 동안 대상 아군의 기술,속도,행운+3 | 루키나 | |
로사도 | 드래곤 나이트 (창,도끼) | 급습 | 상대가 진입할 수 없는 진영에서 공격했을 때 속도 +5 | 에이리 | |
골드마리 | 브레이브 히어로 (창) | 가세 | 자신의 HP가 최대치인 상태로 체인어택에 참가 했을 때 2연속 공격이 된다. | ||
린덴 | 메이지 나이트 (도끼) | 불합리한 법 | 직접 공격시 적과 공격 종류(물리 공격/마도서)가 다를 경우 속도+3 | 세리카 | |
자피르 | 워리어 | 무자비 | 브레이크 상태인 상대를 공격했을 때 데미지 150% | ||
모브 | 로열 나이트 | 조력 | 아군이 전투 후 브레이크 되었을 때 자신이 인접해 있고 hp가 11이상이라면 10 소비해 아군의 브레이크 상태를 해제한다 | 에이리카 | |
벨레 | |||||
베일 | 사룡의 아이 | 사룡의 기운 | 턴 개시와 동시에 자신의 인카운트 +1 | 카무이 | |
로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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